나의 일상

이상해씨 피규어 : 베라에서 구입한 가격 및 후기

주누(리) 2022.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인드테이블 입니다.
저는 포켓몬 중 이상해씨를 제일 좋아합니다. (이상해씨는 진화를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베스킨라빈스에서 팔고 있는 이상해씨 피규어에 대해 써보려고 하는데요,

베스킨라빈스에 우연히 들어갔다가, 이상해씨 피규어 모찌 샘플을 보고 참을 수 없어 입양해버렸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이상해씨

이상해씨 모찌 가격

베스킨라빈스 이상해씨 모찌 가격 : 8,000원

포켓몬스터 게임을 해보신 분이라면, 어떤 걸 패러디했는 걸 아시겠죠?
아 요즘엔 포켓몬고가 다시 인기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한 때 엄청 열심히 했었는데..

포켓몬 에뮬레이터 게임


예전에 에뮬레이터로 열심히 했던, 저의 학창 시절을 함께한 게임입니다.
아래부터는 이상해씨 언박싱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상해씨 모찌 언박싱


귀여운 포켓몬 백에 이상해씨 피규어 박스와 모찌를 따로 담아줍니다.
모찌에는 드라이아이스도 함께 넣어줘서 집에 올 때까지 녹지 않을 수 있어요.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구입하실 때, 미리 전화를 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품절일 수 있어요.

이상해와 씨


개봉하게 되면, 이상해와 씨로 나뉘어 있는데요.
합쳐야 비로소 이상해씨가 됩니다.

이상해씨뿌리와 씨뚜껑


먼저 씨 뿌리를 이상해에 끼워주시고, 씨 뚜껑을 덮어주세요.
씨를 먼저 합친 후 끼우려고 하면 쉽지 않습니다.

이상해씨모찌

모찌를 까서, 씨 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상해씨 모찌 완성

저는 바로 먹어버렸어요.
모찌는 제게 관심사가 아니었기 때문이죠.

모찌 내부


모찌를 반 자른 모습입니다.
모찌의 맛은 찰떡아이스 아이스크림과 비슷했어요.
찰떡아이스보다 내용물이 더 많고, 떡이 얇았습니다. 그리고 앙금에서는 딸기향이 조금 더 나는 그런 맛입니다.

이상해씨 인형과 이상해씨 피규어


제게는 이상해씨 인형도 있는데요, 이상해씨 피규어 동생이 생겼네요.
앞으로 잘 지내길 바라. 진화는 안돼.

난 진화하기 싫어요!


가까운 베스킨라빈스 점을 가서 입양해보세요!

이상해씨 난 진화하기 싫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