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송리단길 이자카야 : 석촌호수 보고 가기 좋은 술집

주누(리) 2022.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인드테이블 입니다.

오늘은 잠실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송리단길 이자카야 신세계오뎅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신세계오뎅

가게 정보

신세계오뎅은 수제오뎅을 메인으로 하고있고, 그 밖에도 사시미, 파스타 등을 먹을 수 있는 이자카야입니다.

1차보다는 2차 이상 자리에 좋은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17:00 ~ 24:00까지 입니다. 월요일은 휴무일이네요.


가는 길

신세계오뎅은 송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석촌역에서 10분 정도, 송파나루 역에서는 3분 정도 도보로 걸립니다.


주차, 예약 관련

주차는 매장 앞에 3대까지는 가능한 것 같아요. 전화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필수입니다. 당일 예약은 못 갈 수도 있으니,

당일 예약을 해야만 한다면 1차 자리에서 하시고, 자리가 날 때 이동하시는 게 좋습니다.


가게 사진

 

외관이 한옥 느낌입니다. 감성이 느껴지네요.

송리단길 이자카야를 찾다보면, 주변과 달라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특별한 외관이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기대를 하며 내부로 입장했고, 내부도 한옥 스타일의 이자카야 모습으로 이뻤습니다.

테이블 석은 4~5개 있고, 바 테이블에는 10명 정도 앉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다찌 자리에 앉으신 분들과는 직원분들과 가끔 대화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걸 보았습니다.


메뉴 및 가격

저희는 1차에서 많이 먹고 왔기에 오뎅 단품으로 여러 가지를 시켜보았습니다.

1차로 방문을 하게 된다면, 사시미나 스시도 좋고 파스타도 있어서 밥 먹기도 좋다고 합니다.

 

심지어 맛없는 음식이 없다고 하네요!

메뉴판에는 Today's menu가 있고 그날의 특별한 메뉴도 시킬 수 있었어요.

 

 

어묵과 메뉴는 정말 종류가 다양하고, 술도 다른 곳에서 접해보지 못하는 술들을 마셔볼 수 있습니다.

 

직원 분들은 좀 바빠서 그런지 주문을 바로 안 받아주셨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메뉴들도 빠르게 나오지 않았고요.

 

 

모든 오뎅은 수제 어묵이기에, 밖에서 먹는 오뎅보다 확실히 다르고 맛도 있었어요.

하나하나 다른 식감을 느끼며 먹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음식들은 일단 이쁘게 나오고, 맛도 있었어요.

하지만 뭔가 제 입에는 엄청난 맛집이다! 라기보단 분위기가 좋은 곳에서 한 잔 기울일 수 있는 느낌이었달까요.

 

 

잠실의 분위기 좋은 송리단길 이자카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 드립니다.


한 줄 평

송리단길 모임과 데이트에서 여기를 데려간다면, 센스쟁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