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 : 주차정보와 위치안내

주누(리) 2022.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인드테이블 입니다.

오늘은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 인 연핫도그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두물머리연핫도그

가게 정보

두물머리 연핫도그는 전참시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졌죠.

그 뒤로는 두물머리에 가면 아래와 같은 인증샷을 찍고 와야 하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두물머리 연핫도그

가게 영업시간은 평일 10:00~18:30, 토-일 및 공휴일은 09:00~18:30입니다.

 

연핫도그는 연잎이 들어간 핫도그라 연핫도그라고 이름이 붙었습니다.

연잎의 향이 나는 특별한 핫도그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가는 길

네이버에서 두물머리 연핫도그라고 검색하면 두 군데가 나올 겁니다.

카카오 맵에서는 한 군데가 나오네요. 카카오 맵에 나오는 곳이 제가 간 곳이고, 유명한 곳입니다.

 

아래의 사진에 별이 쳐진 위치입니다.

주변에 비슷하게 핫도그를 파는 곳이 많으니 헷갈리지 않게 잘 찾아가시길 바라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위치


주차 관련

두물머리의 주말 주차는 정말 헬이죠.

 

🚗 두물머리 주차 팁

 

주말에 두물머리 입구까지 들어가게 되면, 나오는데 한참 걸리니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무료) 
두물머리 1, 2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오래 걸어들어와야합니다.
겁먹지 마시고 4, 5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조금만 걸으시면 됩니다.

 

만약 평일에 가신다면, 두물머리 입구 안 쪽까지 들어오세요, 편하게 두물머리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가격은 종일 3,000에 느티나무 주차장을 찍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느티나무 주차장보다 안 쪽에도 하나가 더 있어요.

 

반응형

가게 사진

두물머리 연핫도그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 외부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자리가 많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파라솔도 있어서 해를 피하며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평일에 가서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비치된 자리 주변에는 오리들이 버려진 연핫도그를 찾으러 돌아다녀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고양이들이 가게 앞에서 자고 있었어요.

귀여워서 한 컷 찍었답니다.


메뉴 및 가격

메뉴는 두 가지가 있어요.

순한맛 핫도그 : 4,000원
매운맛 핫도그 : 4,000원

저는 순한맛 핫도그가 더 맛있었습니다. 고추로 맛을 내는지, 혀가 살짝 아린 맛이 있어요.

생각보다 매우니 매운걸 못 드신다면 순한 맛을 추천드립니다.

 

.📷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 인증샷 꿀팁

 

핫도그를 사서 가게 앞으로 걸어 나오시면 연잎들과 두물머리 강이 흐르는 풍경이 있을 건데,

여기서 인증샷을 찍으시면 됩니다.

 

다른 사진들과 동일한 날에 간 사진은 아니지만,

연잎이 풍성한 계절에 찍은 사진을 찾다 보니, 날씨는 흐리네요.

 

5~6월에 가게 된다면 연잎이 풍성한 두물머리를 볼 수 있습니다.

 


한 줄 평

두물머리를 간다면 인증샷을 찍어야 하는 곳, 다른 곳에서는 못 먹는 연잎의 향이 나는 핫도그이다.

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