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북한강막국수닭갈비 : 양평 두물머리 들리고 가기 좋은 맛집

주누(리) 2022.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인드테이블 입니다.
오늘은 북한강 옆에 위치한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가게 정보

가게 이름에서 어떤 메뉴를 파는지 알 수 있습니다. 숯불닭갈비와 막국수.
북한강 뷰를 보며 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이며, 웨이팅이 엄청납니다. 예약방법은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영업시간은 매일 (수 제외) 11:30 - 21:00 / 15:30 - 17:30 브레이크타임 / 20:00 라스트 오더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일이네요.


 

가는 길

가는 길은 북한강 줄기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위치해있습니다.
카카오 맵으로 길 찾기를 해보니 팔당대교를 지나 차로 약 30분 정도 올라오면 되네요.

주말이나 연휴에는 엄청 막히는 길이니, 시간은 더 걸릴 것 같습니다.

저는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 찾아서 갔어요. 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주차, 예약 관련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안내 직원의 안내를 받아하시면 됩니다. 발레파킹을 해주십니다.
앞 쪽에 자리가 없으면 건너편 공터 같은데로 안내도 해주셨던 것 같아요.

예약은 직접 가야 합니다. 직접 가고 가게 문 앞에 있는 테이블링 기기를 사용해 예약하는 시스템입니다.

💡 웨이팅 팁
웨이팅이 엄청나니 (약 30분 ~ 1시간) 한 분께서 내려서 예약을 하시고, 드라이브를 하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게 입구에 웨이팅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그곳에서 북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셔도 좋고
옆에 카페 대너리스를 방문하여 커피를 한 잔 하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긴 대너리스 근처 맛집 이거든요.


카페 대너리스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2022.10.05 - [국내 카페] - 남양주 대너리스 : 액자같은 북한강뷰가 보이는 카페

 

남양주 대너리스 : 액자같은 북한강뷰가 보이는 카페

안녕하세요, 파인드테이블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대너리스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카페 대너리스 가게 정보 서울 근교 카페로 유명한 카페 대너리스는 북한강 줄기를 따라 올라가는 길에 위치

findtable.tistory.com


정말 너무나도 웨이팅이 길어서 힘드시다면 차로 2분 거리에 있는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2호점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긴 북한강은 보이지 않아서 조금 아쉬울 수 있어요.

 

반응형

 

가게 사진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부

저는 운이 좋게도 딱 창가 테이블이 나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오픈런이나 브레이크 타임 후 리 오픈런을 하지 않는다면 창가 자리는 앉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창가 자리의 뷰도 식당을 선택하는데 큰 요소니까요.
내부 분위기는 시끌시끌하고 연기가 가득했습니다.

내부에 창가 자리 좌석은 6~7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2호점이 궁금하네요.


 

메뉴 및 가격

숯불닭갈비와 막국수 모두 시켜먹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숯불닭갈비 14,000원 (1인분)
막국수 10,000원 (곱빼기 12,000원)

닭갈비는 겉바속촉이라고 할 수 있어요. 양념 맛은 아는 맛인데, 아는 맛이 더 무서운 그런 맛입니다.
고기는 처음에 구워주시고 굽는 법을 가르쳐주셔서, 그 이후에는 직접 구워 먹었습니다.

닭갈비를 구우실 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 제대로 굽고 있지 않으면 직원분이 와서 혼을 내셨어요.
특이했습니다. 혼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북한강 닭갈비


막국수는 정말 맛있습니다. 막국수는 곱빼기로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양념이 좀 많은 새콤달콤한 막국수입니다.

북한강 막국수

다 먹고는 위에서 말씀드린 카페 대너리스를 방문해 커피를 한 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링크는 다시 한 번 공유드릴게요!

2022.10.05 - [국내 카페] - 근교 남양주 북한강 뷰가 멋진 카페, 대너리스

팔당 근처 맛집이나 양평 두물머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멀지 않은 북한강막국수닭갈비 들려보세요.


한 줄 평

웨이팅이 길어 아쉽지만 북한강을 보며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는 경험, 도전해볼 만하다.

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