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페

퍼들하우스 : 화담숲 근처 브런치가 맛있는 광주 카페

주누(리) 2022. 10. 22.
반응형

파인드테이블입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퍼들하우스 카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퍼들하우스

퍼들하우스
퍼들하우스

가게 정보

퍼들하우스는 곤지암 화담숲에서 20여분 걸리는 곳에 위치한 외관과 뷰가 모두 이쁜 카페입니다. 요즘같이 단풍이 드는 계절에는 정말 멋진 뷰가 펼쳐지고, 저녁부터는 모닥불도 피워줍니다.

 

영업시간은 10:30 ~ 20:00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가는 길

화담숲이나 곤지암을 들리고 간다면, 20여분 정도 소요됩니다. 아래 카카오 맵 길 찾기를 참고하세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며, 하남 IC에서부터는 25분 정도 걸립니다.

 

카카오맵 길찾기카카오맵 길찾기
카카오맵 길찾기

 

주차는 카페 앞에 큰 공터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후 2~3분 정도 걸어 올라가시면 됩니다.

카페를 가는 길도 이뻐서 구경하시며 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가게 사진

카페의 사이즈가 엄청 큽니다. 클 뿐만 아니라 내부 외부가 감성적이고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카페 앞에는 정원과 연못이 있어, 사람들이 그곳에 있는 좌석들에 앉아서 가을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카페 뒤로 있는 산에 울긋불긋 피어나는 단풍들과, 정원에 있는 억새와 단풍을 보며 힐링을 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퍼들하우스 외관퍼들하우스 정원
퍼들하우스 외관


내부 사진

내부의 모습은 엄청 현대적인 감성이 묻어납니다. 현대적인 건축물을 만드는 디자이너가 만든 것 같았어요. 아래 보이는 좌석만 봐도 감성이 느껴지시나요.

 

물론 이런 좌석뿐만 아니라 다양한 감성의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퍼들 하우스에서는 장소 대여를 해서 공연도 여니까, 시간이 맞춰서 가시면 클래식 공연 등도 관람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퍼들하우스 좌석
퍼들하우스 좌석

 

2층은 베이커리와 커피 주문을 하는 카운터가 있고, 정원을 가기 위해서는 계단으로 1층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1층은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내부에 큰 바위로 장식이 되어있어요.

 

이런 부분에서도 퍼들 하우스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퍼들 하우스에서 파는 파스타, 프렌치토스트 등 브런치 맛집 카페라고 하니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정원에 가서 카페를 즐겼습니다. 내부도 이뻤지만 가을의 감성은 외부 좌석에서 더 느낄 수 있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외부 좌석을 추천드립니다. 

 

퍼들하우스 메뉴가을하늘
퍼들하우스 메뉴와 가을하늘

 

저녁 즈음까지 있었는데, 사진은 못 찍었지만 모닥불을 피워주셔서 불멍도 즐길 수 있는 좌석이 있었어요. 카페에서 불멍까지 즐길 수 있다니, 다음에는 한 번 시간을 내서 충분히 즐기러 가고 싶습니다.

 

요즘 날씨가 좋습니다. 이런 날씨에 멋진 카페에서 자연과 함께 여유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퍼들하우스에 가는 방법은 아래에 지도를 남겨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세요!


한 줄 평

요즘같은 날씨 좋은 날, 자연을 보며 힐링하기에 이만한 카페가 또 있을까.

 


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