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강남역 랭맥 : 을지로 힙지로 감성을 강남에서 느낄 수 있는 술집

주누(리) 2023. 6. 7.
반응형

오늘은 강남역에 위치한 을지로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랭맥 리뷰하려고 합니다.


강남역 랭맥

강남역 힙한 술집 랭맥
강남역 힙한 술집 랭맥

랭맥

강남 랭맥은 강남역 4번 출구에 위치한 술집입니다. 을지로가 힙지로라고 불리며 힙한 느낌의 노상으로 유명한데, 그 감성을 똑같이 강남역 실내 포차에서 느낄 수 있는 힙한 공간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옛날 가게 간판들과 셔터들이 있고 좌석들도 을지로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단체석, 예약 관련

강남역 랭맥은 매장이 넓어서 단체석과 단체손님들을 받을 수 있고, 자리가 많이 있기때문에 웨이팅이 없이도 가기 좋은 호프집 입니다. 이런 힙한 술집들은 보통 웨이팅을 해야하는데 랭맥은 좌석이 많아서 금방 들어갈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예약을 하신다면 직접 랭맥의 번호로 전화해서 예약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번호는 글 가장 아래 지도와 함께 남겨두겠습니다.


가게 사진

강남 랭맥은 입구부터 힙지로의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다양한 옛날 공업사들과 가게들의 간판명을 적어두어서 레트로한 느낌을 줍니다. 랭맥은 노래도 레트로한 음악으로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데, 노래를 굉장히 크게 틀어둬서 좀 시끄럽다는 게 단점입니다. 서로 소리가 잘 안 들릴 수 있어요.

강남 랭맥강남 랭맥
강남 랭맥 인테리어


내부 및 메뉴

강남역 랭맥의 내부는 노포의 감성을 그대로 살려둔 종로, 을지로 느낌입니다. 내부는 굉장히 넓어서 강남역에서 단체로 갈 곳이 없다면 랭맥을 찾아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2차로 갈 곳이 마땅치 않아 찾다가 갔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당연히 얼음 생맥주입니다. 잔까지 얼어붙어있는 얼음 생맥주는 랭맥의 감성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다른 안주들도 다 맛있었고, 만족했습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직원들이 너무 바빠서 불친절 하다는 것? 외에는 정말 힙지로의 감성을 강남에서 즐기기에 좋았던 랭맥 입니다.


한 줄 평

강남역 한복판에서 을지로로 순간이동 할 수 있는 힙한 공간.

지도

반응형

댓글